세계각국 유학생 여러분을 위한 TIP
해외학생들의 원활한 전화상담을 위해 고객센터 운영합니다
해외학생 수강결제는 기본적으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다 가능합니다
해외신용카드는 비자,마스터, JCB 가능합니다.
[Western Union Money transfer]
국민은행 영문명 : KOOKMIN BANK
국민은행 본점 영문 : 26, Gukjegeumyung-ro 8-gil, Yeongdeungpo-gu, Seoul, Korea
국민은행 swift code : CZNBKRSEXXX
송금 받으실 분의 계좌번호 : 359368-11-008944
송금 받으실 분의 성명 : KEEM, JIN YEONG
송금 받으실 분의 전화번호 : +82-10-2922-8482
송금 받으실 분의 집주소 : 213-102, 90, Guseong-ro, Giheung-gu, Yongi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 16919
해외학생들이 강좌상담시 실정에 맞는 일대일 학습 안내
1:1게시판, 고객센터 전화상담등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외수강자를 위한 보다 가볍게 재생이 되는 해외 영상모드 저화질을 제공합니다
LOW를 누르시면 인터넷이 느린곳, 저사양에서도 비교적 가볍게 재생이 됩니다.(다운로드 1~2M/bps 권장)
해외에서 수강전 미리 확인하여 보세요
수강중에 학습질문은 한글파일 또는 PDF로 올려주세요
답변은 한글파일로 올라갑니다.
해외수강여건 고려 테스트 해보세요
강의수강 전 샘플강의가 잘나오는지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속도테스트, 샘플강의, 스마트폰 다운로드 테스트)
- www.speedtest.net 에서 *SEOUL* 지도를 클릭하세요
다운로드 : 1~2M/bps 정도는 나오는지 확인하여보세요
- 외산백신에서 설정에 따라서 ActiveX 설치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Norton, MCAFEE, AVG..)
사용하시는 PC의 환경에 문제가 있거나, 최적화 되어 있지 않다면 속도저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요청(1:1문의게시판/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 요청하시면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PC 환경 문제는 90%이상 IE(internet Explorer)+ Active X 문제입니다.
PC 최적화 1~4번을 확인하여보세요 (원격기술지원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경우, 기기 이상시에 재부팅후에 확인하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