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개
home  학교소개 > JMA소개

JMA소개

예수 선교 사관학교(Jesus Mssion Academy)를 소개합니다.

예수 선교 사관학교 (Jesus Mission Academy)는
마지막 때 교회에 열린 최고의 계시이자 복음의 정수인 “새로운 피조물”의 계시를 한국 땅에 전파하여,
이 복음으로 무장된 강력한 그리스도인 성도와 사역자를 배출하고자 설립된 말씀과 성령의 훈련소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속량 사역을 통해 믿는 자에게 주어진 새로운 생명과 권세에 대한 이 계시는 기독교의 정수이자 인간을 향한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일찍이 사도 바울이 깨닫고 성경에 나타냈던 이 진리가 이제 우리에게 활짝 열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예수선교사관학교 메시지의 핵심입니다.

‘예수선교사관학교’는 2005년에 개교하여 새로운 피조물의 계시로 훈련된 사역자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2024년까지 총 1,893명의 졸업생이 배출되었고, 그 중 580명의 목회자가 훈련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현재 목회자와 셀리더를 위한 목요반,
대학생과 직장인 등 비대면 수업이 필요한 분을 위한 온라인반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훈련목표 Goals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생명을 최대치로 살아내는 그리스도인을 세웁니다.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누구인지에 대한 정확한 말씀과 성령의 사역이 함께 할 때 가능합니다. 말씀과 성령의 균형잡힌 메시지를 통해, 생도들의 삶에서 영·혼·몸을 포괄하는 전인적 변화와 능력의 증가, 부르심의 발견과 사역의 열매가 일어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01

리더 훈련

심령에 확신으로 자리 잡은 말씀과 성령의 기름부음이 나타나야 영혼을 효과적으로 돌보는 사역자가 될 수 있습니다. 본교의 과정은 탁월한 리더를 배출하여 각 교회를 든든히 세우는 일에 효과적입니다.

비전 Vision

능력있는 복음으로 개인 삶의 변화를 경험한 후, 나아가 셀을 개척하고 교회를 세움으로써 국내와 아시아 전역에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것이 예수선교사관학교의 큰 그림입니다.


02

국내외 (셀) 교회개척

의와 생명의 복음은 어디에서나 반드시 역사합니다. 소그룹 셀을 통한 교회 개척 및 배가를 갈망하는 모든 분들께 메시지, 비전, 기름부음을 전이 받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